제품의 위치(Positioning)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제품의 위치(Positioning)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제품의 위치(Positioning)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제품마다 소비자들에게 인지되는 속성의 위치가 존재한다.

특정 제품의 확고한 위치는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돕는다.

세분화된 시장 특성에 따른 제품의 위치 선정이 중요하다.

하나의 브랜드 내에서 차별적인 제품위치 설정은 효과적이지 않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