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판매 증대를 위한 색채를 중요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한 사례로 가장 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다음 중 판매 증대를 위한 색채를 중요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한 사례로 가장 적절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판매 증대를 위한 색채를 중요한 마케팅 도구로 사용한 사례로 가장 적절한 것은?

빨간 사과와 초록색 사과를 함께 전시하였다.

판매율이 부진한 색의 의류만 30% 할인 판매를 하였다.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초콜릿을 진열대 맨 앞에 배치하였다.

남성용품 코너에 파란색 띠를 둘러 표시하였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