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색채의 역할과 사용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마케팅에서 색채의 역할과 사용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마케팅에서 색채의 역할과 사용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소비자의 시선을 끌어 대상물의 존재를 두드러지게 한다.

기업의 철학이나 기업의 주요 제품 이미지를 소구 하는 CI 컬러로 사용한다.

생산자의 기획의도에 맞추어 기업의 이미지에 맞는 이미지 색채를 적용한다.

유행색은 시대가 선호하는 이미지, 상징적 의미 등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가치관에 영향을 준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