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의 효율적인 촉진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광고매체의 효율적인 촉진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광고매체의 효율적인 촉진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것은?

짧은 시간 안에 판매를 대폭 늘리는 진술이 필요하다.

자사제품의 많은 양을 구매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가격에 민감한 고객들에겐 구매를 포기하게 만든다.

판매의 집중보다는 가급적 연중 고르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