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색채의 기능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마케팅에서 색채의 기능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에서 색채의 기능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홍보 전략을 위해 기업컬러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컬러 커뮤니케이션은 측색 및 색채관리를 통하여 제품이 가진 이미지나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한다.

상품자체는 물론이고 브랜드의 광고에 사용된 색채는 소비자의 구매력을 자극한다.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색채를 적합하게 구성하고 이를 장기적,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간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