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라이프사이클(life cycle)단계에 따라 홍보 전략이 달라져야 성공적인 색채마케팅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음 중 성장기에 합당한 홍보 전략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제품의 라이프사이클(life cycle)단계에 따라 홍보 전략이 달라져야 성공적인 색채마케팅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음 중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의 라이프사이클(life cycle)단계에 따라 홍보 전략이 달라져야 성공적인 색채마케팅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다음 중 성장기에 합당한 홍보 전략은?

제품 알리기와 혁신적인 설득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대형시장에 침투

제품의 리포지셔닝, 브랜드 차별화

저가격을 통한 축소 전환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