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심리마케팅에서 광고기획과 매체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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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채심리마케팅에서 광고기획과 매체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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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채심리마케팅에서 광고기획과 매체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광고는 판촉을 위한 목적이므로 과학적인 목표, 팀워크, 예산, 소구점, 전략전술, 경쟁사, 고객변화 등에 대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광고의 목표인 판촉 극대화를 위해서는 과장, 허위, 은어, 외설어의 적절한 사용은 허용된다.

섹스어필광고는 일시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으나 기업이 도덕적으로나 교육상 좋지 못하므로 장기적으로 피하는 것이 좋다.

“이 광고 참 좋구나” 보다는 “이 광고상품 어디 가면살 수 있지?”라는 광고접근이 가장 절실한 요구사항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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