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광고 매체 중 TV의 특성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홍보, 광고 매체 중 TV의 특성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홍보, 광고 매체 중 TV의 특성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표적고객을 선별할 수 있고 충분한 제품설명이 가능하다.

시,청각에 동시에 소구할 수 있으며 반복효과가 크다.

접근범위가 넓고 속도가 빠르기에 즉효성이 있다.

많은 규제와 시민적 반감이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