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 광고이념의 변화(과거 → 현재)에 대한 내용이 틀린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매체 광고이념의 변화(과거 → 현재)에 대한 내용이 틀린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매체 광고이념의 변화(과거 → 현재)에 대한 내용이 틀린것은?

기업 중심적인 고압적, 독선적 광고 → 고객중심의 저압적, 소비자 주권적 광고

지식적, 정보적으로 유익한 광고 → 판촉만을 위한 강압적, 설득적 광고

주입식의 일방적 광고 → 친근감, 유머, 기억, 건전한 광고

외국 광고와 유사, 모방성 광고 → 국내 독창적인 광고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