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위치(Positioning)는 소비자들이 경쟁제품과 비교하여 갖게 되는 여러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미쳐 형성된다. 이러한 요소 중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제품의 위치(Positioning)는 소비자들이 경쟁제품과 비교하여 갖게 되는 여러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미쳐 형성된다.…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의 위치(Positioning)는 소비자들이 경쟁제품과 비교하여 갖게 되는 여러 요소들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미쳐 형성된다. 이러한 요소 중 거리가 먼 것은?

날씨

가격

인상

감성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