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의 색채 역할과 사용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마케팅에서의 색채 역할과 사용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에서의 색채 역할과 사용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주변 제품과의 색차를 고려하여 색채를 선정한다.

경기가 둔화되면 다양한 색상·톤의 제품이 선호된다.

제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과 품질에 충실한 색채를 기획해야 한다.

저비용 고효율을 목적으로 제품의 색채를 변경하였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