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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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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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믹스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도입기 : 기초적인 제품을 원가가산가격으로 선택적 유통을 실시하며 제품인지도 향상을 위한 광고를 실시한다.

성장기 : 서비스나 보증제와 같은 방법으로 제품을 확대시키고 시장침투가격으로 선택적 유통을 실시하며 시장 내 지명도 향상과 관심형성을 위한 광고를 실시한다.

성숙기 : 상품과 모델을 다양화하며 경쟁대응 가격으로 집약적 유통을 실시하고 브랜드와 혜택의 차이를 강조한 광고를 실시한다.

쇠퇴기 : 취약 제품은 폐기하며 가격인하를 실시하고 선택적 유통으로 수익성이 적은 유통망은 폐쇄하며 충성도가 강한 고객 유치를 위한 광고를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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