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마케팅을 위한 마케팅(marketing)의 기초이론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마케팅을 위한 마케팅(marketing)의 기초이론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색채마케팅을 위한 마케팅(marketing)의 기초이론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마케팅이란 개인이나 집단이 상호 제품과 가치를 창출하고 교환하여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사회적 관리의 과정이다.

마케팅의 기초는 인간의 욕구에서 출발하는데 욕구는 필요, 수요, 제품, 교환, 거래, 시장 등의 순환고리를 만든다.

인간의 욕구는 매우 다양하므로 제품에 따라 1차적 욕구와 2차적 욕구를 분리시켜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는 것이 좋다.

마케팅의 가장 기초는 인간의 욕구(needs)로, 메슬로우는 인간의 욕구가 다섯 계층으로 구분된다고 설명하였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