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의 종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DM의 종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DM의 종류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팜플렛, 카탈로그, 브로슈어, 서신 등 소구 대상이 명확하다.

집중적인 설득을 할 수 있는 광고로 소비자에게 우편이나 이메일로 전달된다.

예상고객을 수집, 관리하기 어려워 주목성이 떨어질 수 있다.

지역과 소구대상이 한정되어 있어 광범위한 광고가 어렵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