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마케팅과 광고의 연계성을 가장 올바르게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마케팅과 광고의 연계성을 가장 올바르게 설명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색채마케팅과 광고의 연계성을 가장 올바르게 설명한 것은?

상품의 색채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광고에 사용된 색상도 소비자의 구매를 자극할 수 있는 좋은 설득도구가 될 수 있다.

색채는 무의식을 자극하기 때문에 광고의 색채메세지는 일반 소비자에게 별다른 영향을 못미친다.

컬러 커뮤니케이션은 회사의 심볼 등에 따르는 인쇄물에 주로 사용되기 때문에 광고에서의 색채는 중요하지 않다.

광고의 색채는 기업의 고유색과 유사하게 사용되어질 때 색채광고 로서의 큰 의미가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