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시장조사의 과정 중 거시적 환경을 조사할 때 중요한 내용 중의 하나가 유행색에 대한 정보의 수집과 분석이다. 유행색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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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채시장조사의 과정 중 거시적 환경을 조사할 때 중요한 내용 중의 하나가 유행색에 대한 정보의 수집과 분석이다. 유행색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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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채시장조사의 과정 중 거시적 환경을 조사할 때 중요한 내용 중의 하나가 유행색에 대한 정보의 수집과 분석이다. 유행색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유행색은 매 시즌 정기적으로 유행색을 발표하는 색채 전문기관에 의해 예측되는 색이다.

색채에 있어 특정 스타일을 동조하고 그것이 보편화되어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유행의 속성이 적용되면 유행색이 된다.

유행색은 어떤 일정기간 동안 특별히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여 사용하는 색이다.

패션산업에서는 실 시즌의 약 1년 전에 유행예측색이 제안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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