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0년대부터 가정 파티라는 마케팅 전략으로 커다란 성공을 거두었던 주방식기 전문업체인 터퍼웨어는 여성의 사회진출로 가정에서의 파티보다는 회사내의 파티 또는 가족간의 쇼핑을 많이 하는 시장으로 진출하여 기존의 색채와는 달리 눈에 띄는 강한 색채를 적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였다. 이것은 색채 마케팅 전략의 영향요인 중 어떤 것을 가장 고려한 것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1950년대부터 가정 파티라는 마케팅 전략으로 커다란 성공을 거두었던 주방식기 전문업체인 터퍼웨어는 여성의 사회진출로 가정에서…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1950년대부터 가정 파티라는 마케팅 전략으로 커다란 성공을 거두었던 주방식기 전문업체인 터퍼웨어는 여성의 사회진출로 가정에서의 파티보다는 회사내의 파티 또는 가족간의 쇼핑을 많이 하는 시장으로 진출하여 기존의 색채와는 달리 눈에 띄는 강한 색채를 적용하는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였다. 이것은 색채 마케팅 전략의 영향요인 중 어떤 것을 가장 고려한 것인가?

인구 통계적 변화

기술적 환경의 변화

경제적 환경의 변화

자연적 환경의 변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