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시장과 시장 세분화의 내용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소비자 시장과 시장 세분화의 내용 중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시장과 시장 세분화의 내용 중 틀린 것은?

시장 세분화는 상이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독특한 구매집단으로 시장을 분할하는 것이다.

다품종 소량생산체제의 최근의 시장은 대량 마케팅(Mass Marketing)을 지향한다.

시장 표적화는 여러 세분화된 시장 중에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시장을 선정하는 과정이다.

시장의 위치 선정은 경쟁상품에 대한 위치와 상세한 마케팅 믹스를 개발하는 단계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