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통한 마케팅으로 부적당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통한 마케팅으로 부적당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통한 마케팅으로 부적당한 것은?

브랜드에 관련된 이미지를 통합한다.

제품의 차별적 우위를 확보한다.

브랜드명은 고객 타겟(target)에 일치해야 한다.

홍보 마케팅 구상에 어려움이 없도록 보편성을 가져야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