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마케팅의 이론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컬러 마케팅의 이론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컬러 마케팅의 이론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컬러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의 판매를 늘리는 것이다.

글로벌화 된 현대 사회에 선진국에 성공한 제품의 색채는 어느 국가에서나 성공을 보장 받는다.

우리나라는 1990년대부터 컬러 마케팅 수단으로 삼아 제품 판매 경쟁에 돌입하였다.

컬러 마케팅에 있어 광고의 컬러 선정은 목표시장 집단의 색채 감성을 파악하여 이를 활용하여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