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디자이너가 얼굴에 입체적인 시각현상을 창조하기 위해 명함의 원칙을 적용하려 한다. 하이라이트 처리를 해야 하는 부분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메이크업 디자이너가 얼굴에 입체적인 시각현상을 창조하기 위해 명함의 원칙을 적용하려 한다. 하이라이트 처리를 해야 하는 부분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메이크업 디자이너가 얼굴에 입체적인 시각현상을 창조하기 위해 명함의 원칙을 적용하려 한다. 하이라이트 처리를 해야 하는 부분은?

관자놀이

눈의 아이홀 부분

콧대

광대뼈 아래 패임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