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측면에서 살표볼 때 국내기업이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하면서도 외국기업의 유명 브랜드를 들여오는 가장 큰 이유는?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소비자 행동측면에서 살표볼 때 국내기업이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하면서도 외국기업의 유명 브랜드를 들여오는 가장 큰 이유는?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행동측면에서 살표볼 때 국내기업이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하면서도 외국기업의 유명 브랜드를 들여오는 가장 큰 이유는?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유명하지 않은 상표보다는 유명한 상표에 자신의 충성도를 이전시킬 가능성이 높기 때문

해외 브랜드는 소비자 마케팅이 수월하기 때문

국내 브랜드에는 라이센스의 다양한 종류가 없기 떄문

외국 브랜드 이름에서 오는 이미지로 인해 소비자 행동이 이루어지기 때문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