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 광고이념의 변화(과거 → 현재)에 대한 내용이 틀린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매체 광고이념의 변화(과거 → 현재)에 대한 내용이 틀린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매체 광고이념의 변화(과거 → 현재)에 대한 내용이 틀린것은?

기업 중심적인 고압적, 독선적 광고 → 고객중심의 저압적, 소비자 주권적 광고

지식적, 정보적으로 유익한 광고 → 판촉만을 위한 강압적, 설득적 광고

주입식의 일방적 광고 → 친근감, 유머, 기억, 건전한 광고

외국 광고와 유사, 모방성 광고 → 국내 독창적인 광고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