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마케팅 전략 구성을 위한 여론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마케팅 전략 구성을 위한 여론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색채마케팅 전략 구성을 위한 여론 조사에 대한 설명으로 적합하지 않는 것은?

개별면접조사는 조사자와 참여자간에 관계형성이 쉬워 심층적이고 복잡한 정보를 수집하는데 용이하다.

전화조사는 즉각적인 응답반응과 조사자의 영향을 줄일 수 있어 선호한다.

우편조사는 비용이 적게 들고 최소 인원으로 조사수행이 가능하며 응답률도 높아 선호한다.

조사방법에는 조사대상을 직접 방문하여 조사하는 개별 면접조사와 전화·우편 등의 매체를 통해 이루어진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