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색채마케팅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대중이 특정 색채를 좋아하도록 유도하여 브랜드 또는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것

색채의 이미지나 연상 작용을 브랜드와 결합하여 소비를 유도하는 것

생산단계에서 색채를 핵심 요소로 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것

새로운 컬러를 제안하거나 유행색을 창조해나가는 총체적인 활동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