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생활유영(Life Style)이 대두된 이유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생활유영(Life Style)이 대두된 이유가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색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생활유영(Life Style)이 대두된 이유가 아닌 것은?

물적 충실, 경제적 효용의 중시

소비자 마케팅에서 생활자 마케팅으로의 전환

기업과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 장애 제거의 필요성

새로운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기준으로서의 생활유형이 필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