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 전략으로 이용되며 인구통계적 특성, 라이프 스타일, 특정 조건 등을 만족하는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 전략으로 이용되며 인구통계적 특성, 라이프 스타일, 특정 조건 등을 만족하는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마…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마케팅에서 시장세분화 전략으로 이용되며 인구통계적 특성, 라이프 스타일, 특정 조건 등을 만족하는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은?

대중마케팅

표적마케팅

포지셔닝마케팅

확대마케팅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