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제작된 후 메세지를 전달할 매체 선정시 매체선정의 요인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광고가 제작된 후 메세지를 전달할 매체 선정시 매체선정의 요인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가 제작된 후 메세지를 전달할 매체 선정시 매체선정의 요인이 아닌 것은?

도달률, 빈도, 영향도의 결정

주된 매체유형의 선택

다수 매체 수단을 선택

매체시간의 선택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