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있어서의 컬러(색채) 시장조사시 불필요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광고에 있어서의 컬러(색채) 시장조사시 불필요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에 있어서의 컬러(색채) 시장조사시 불필요한 것은?

자사 및 경쟁사 광고의 차별화전략(Differentiation Strategy)과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

메인 타깃(Primary Target) 및 서브 타깃(secondary Target)의 구성과 광고에 대한 태도(Attitude)

광고 컨셉(Concept)에 따른 언어적인 광고 메시지(Verbal Message)의 표현과 임팩트(Impact)

시청자 반응프로파일(Viewer Response Profile : VRP), 향후 매체 계획(Media Planning)과 비이클(Vehicle)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