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품종 소량생산체제로 변화되는 최근의 시장은 표적마케팅을 지향한다. 표적마케팅은 시장세분화, 시장표적화,위치선정의 3단계를 거쳐 이루어지는데,시장 표적화 단계를 가장 적절하게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다품종 소량생산체제로 변화되는 최근의 시장은 표적마케팅을 지향한다. 표적마케팅은 시장세분화, 시장표적화,위치선정의 3단계를 거…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품종 소량생산체제로 변화되는 최근의 시장은 표적마케팅을 지향한다. 표적마케팅은 시장세분화, 시장표적화,위치선정의 3단계를 거쳐 이루어지는데,시장 표적화 단계를 가장 적절하게 설명한 것은?

시장을 상이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구매 집단으로 나누는 것

지리적, 인구 통계적, 심리적 변수로 시장을 세분화 하는 것

여러 세분화된 시장 중에서 하나 또는 그 이상을 세부 선정하는 것

경쟁 제품과의 위치와 상세한 마케팅 믹스를 개발 하는 것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