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기업이 표적시장을 통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통제 가능한 마케팅 변수의 총집합이다.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주기 위하여 한 기업이 시장에서 자극요소로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활용하는 것이다.

제품의 생산과정과 홍보와 촉진이 최종목표이다.

4P와 관련하여 소비자와 기업을 감성과 경험으로 연결 짓기도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