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판매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 만족과 감동을 위한 마케팅 개념으로 변화하는 내용과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기업이 판매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 만족과 감동을 위한 마케팅 개념으로 변화하는 내용과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기업이 판매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 만족과 감동을 위한 마케팅 개념으로 변화하는 내용과 거리가 먼 것은?

구매자 중심의 시장(Buyer's market)

기업의 이윤 극대화 추구

품질서비스 중시, 상호만족

고객 중심적인 사고와 행동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