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관점에서 느끼고 필요로 하는 것을 충족시킴으로써 더 높은 가치를 교환할 수 있다고 보는 마케팅 구성요소인 4C와 관련이 없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고객의 관점에서 느끼고 필요로 하는 것을 충족시킴으로써 더 높은 가치를 교환할 수 있다고 보는 마케팅 구성요소인 4C와 관련이…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의 관점에서 느끼고 필요로 하는 것을 충족시킴으로써 더 높은 가치를 교환할 수 있다고 보는 마케팅 구성요소인 4C와 관련이 없는 것은?

Consumer

Cost

Comfort

Communication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