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컬러마케팅 전략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시장세분화 방법은 인구학적, 지리적, 사회문화적, 행동 분석적 변수에 의한 세분화로 구분 된다.

시장세분화 조건으로는 측정가능성, 접근가능성, 실질성, 경쟁성 등을 고려하여야 한다.

브랜드의 색채마케팅 목적은 차별화를 통해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이다.

시대적 상황이나 환경에 특별히 영향을 받지 않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