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연구에서 소비시장을 체계적으로 분석 하는 것과 관련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마케팅 연구에서 소비시장을 체계적으로 분석 하는 것과 관련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 연구에서 소비시장을 체계적으로 분석 하는 것과 관련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다양한 문화권의 사람들이 공존하는 사회는 종교나 인종에 따라 구성된 하위문화가 존재한다.

세대별 문화 특성은 각긱 다른 제품과 서비스를 선호하는 소비시장을 형성한다.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구매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세분화된 시장을 구축해야 한다.

다품종 대량생산체제로 변화되는 시장세분화 방법이 시장위치 선정에 유리하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