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 믹스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제품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주기 위해 기업이 시장에서 자극요소로 활용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활용하는 것이다.

마케팅의 4P는 마케팅 믹스의 기본적 요소이다.

마케팅의 4P는 제품(product), 가격(price), 구매(purchase), 유통구조(place)이다.

감성적, 경험적 마케팅 등은 창의적인 마케팅 믹스를 개발하기 위한 방법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