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멀티미디어 디자인을 위한 GUI(Graphic UserInterface)의 원칙을 설명한 것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효과적인 멀티미디어 디자인을 위한 GUI(Graphic UserInterface)의 원칙을 설명한 것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효과적인 멀티미디어 디자인을 위한 GUI(Graphic UserInterface)의 원칙을 설명한 것 중 틀린 것은?

일관성 - 화면을 디자인할 때 타이포그래피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경제성 - 커뮤니케이션에 꼭 필요한 요소들로 구성하고 디자인 대상물을 명료하게 표현하고 중요 정보와 기타정보를 명확히 구분한다.

조직성 - 사용자에게 정보를 전달하고자 할 때 명백하고 일관성 있는 개념 구조를 제공한다.

의사소통성 - 정보의 모습을 사용자의 특성에 적절하게 조절하는 적합성을 말하며 사용자의 연령, 사용시간, 교육수준, 성별, 기호 등을 고려하여 메타포 용어와 상징을 사용하여 디자인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