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생활유형(Life Style)이 관심을 끌게 된 이유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생활유형(Life Style)이 관심을 끌게 된 이유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생활유형(Life Style)이 관심을 끌게 된 이유가 아닌 것은?

물적 충실, 경제적 효용의 중시

소비자 마케팅에서 생활자 마케팅으로 전환

기업과 소비자간의 커뮤니케이션 장애제거의 필요성

새로운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기준으로서의 생활유형이 필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