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마케팅에 있어서 기업 C.I.의 주조색을 선정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점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 마케팅에 있어서 기업 C.I.의 주조색을 선정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점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 마케팅에 있어서 기업 C.I.의 주조색을 선정하는 경우 고려해야 할 점은?

색에 의한 이미지 변화를 분석한 후 기업이 지향하는 비즈니스 방향과 목적에 부합되는지를 분석하여야 한다.

명도가 높은 경우 이미지를 만들기 어려우므로 명도가 너무 높지 않은 것으로 고려해야한다.

일반적으로 기업이 가지는 색채는 채도가 높은 순색을 사용할 경우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보였으므로 채도가 높은 순색을 선택하여야한다.

기업 이미지 색채는 다양할수록 이미지 만들기가 용이하므로 5색 이상의 색조화를 제안하여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