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을 위한 기업방침, 상품의 특성을 전달ㆍ확인시키고 라이프스타일을 결정하도록 홍보하기 위한 광고 매체 선택의 전략적 방향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판매촉진을 위한 기업방침, 상품의 특성을 전달ㆍ확인시키고 라이프스타일을 결정하도록 홍보하기 위한 광고 매체 선택의 전략적 방향…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판매촉진을 위한 기업방침, 상품의 특성을 전달ㆍ확인시키고 라이프스타일을 결정하도록 홍보하기 위한 광고 매체 선택의 전략적 방향이 아닌 것은?

기업 및 상품의 존재를 인지시킨다.

현장감과 일치하여 아이덴디티(identity)를 얻어야한다.

소비자에게 컨센서스(consensus)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정보의 DB화로 가격과 기능을 전달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