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심리마케팅 측면에서 색채문화에 대한 설명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색채심리마케팅 측면에서 색채문화에 대한 설명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심리마케팅 측면에서 색채문화에 대한 설명중 틀린 것은?

문화란 인간이 사회구성원으로서 직ㆍ간접적으로 취득한 종합정보로 색채조사분석을 통한 활용이 필요하다.

하위문화란 저급하고 천박스런 문화를 말하므로 녹 색계와 무채색계가 이에 속한다.

노년층은 권위적이고 연한 색채를 선호하나, 신세대들은 자유스럽고 다양성을 추구하는 경향이 짙다.

색채문화는 정체됨이 아니라 국내ㆍ외적으로 지역적 상황변수에 따라 언제나 변화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