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의 기본원칙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소비자 행동의 기본원칙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행동의 기본원칙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소비자는 자주적이라 제품이나 서비스도 소비자의 욕구, 라이프 스타일과의 관련 정도에 따라 받아들이거나 거부한다.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내적 동기나 사회적 영향요인 등은 예측할 수 없다.

소비자의 욕구에 맞추어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계하면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기업은 부적절한 방법으로 소비자에 대한 영향력을 행사해서는 안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