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변천된 개념과 그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마케팅의 변천된 개념과 그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의 변천된 개념과 그에 대한 설명이 틀린 것은?

제품 지향적 마케팅 : 제품 및 서비스의 생산과 유통을 강조하여 그 효율성을 개선

판매 지향적 마케팅 : 소비자의 구매유도를 통해 판매량을 증가시키기 위한 판매기술의 개선

소비자 지향적 마케팅 :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이에 부응하는 기업의 활동을 통합하여 고객 욕구충족

사회 지향적 마케팅 : 기업이 인간 지향적인 사고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