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이 경쟁제품과 비교하여 갖게 되는 지각, 인상, 감정, 가격 등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주어 형성되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특정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이 경쟁제품과 비교하여 갖게 되는 지각, 인상, 감정, 가격 등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주어 형성되는 것…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특정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이 경쟁제품과 비교하여 갖게 되는 지각, 인상, 감정, 가격 등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주어 형성되는 것은?

제품의 포지셔닝

제품의 생산구조

제품의 품질

제품의 유통구조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