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생활유형에 따른 색채반을 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소비자 생활유형에 따른 색채반을 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 생활유형에 따른 색채반을 유형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색에 민감하여 최신 유행색에 관심이 많으며 적극적인 구매활동을 하면 컬러 포워드(Color Forward) 유형이라고 부른다.

컬러 프루던트(Color Prudent)유형은 신중하게 색을 선택하고 트렌드를 따르며 충동적 소비를 하지 않는다.

선호하는 색과 소비하는 색이 고정적인 컬러 로열(Color Royal) 유형은 유행색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컬러 프루던트(Color Prudent)유형은 색채의 다양성과 변화를 거부하지는 않지만 주도적으로 변화를 이끌어내지는 않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