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마케팅 전략 수집 단계 중 자료의 수집에 관한 설명이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색채마케팅 전략 수집 단계 중 자료의 수집에 관한 설명이 옳은 것은?
1단계로 먼저 경쟁관계에 있는 브랜드의 매출, 제품 디자인, 마케팅 전략의 변화추이를 파악하여 포지셔닝을 분석한다.
2단계로 자사 브랜드를 중심으로 사회, 문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등의 동향을 파악하고 키워드를 도출하고 이미지 매핑을 한다.
3단계로 과거 몇 시즌 동안 나타났던 디자인 트렌드의 변화 추이를 분석하여 미래에 나타나게 될 트렌드를 예측한다.
4단계로 글로벌마켓에 출시하게 될 상품인 경우 전 세계 공통적 색채 환경을 사전 조사한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