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세분화의 이점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컬러리스트기사
컬러리스트기사

시장세분화의 이점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세분화의 이점이 아닌 것은?

시장기회를 보다 쉽게 찾아 낼 수 있다.

마케팅 믹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조합할 수 있다.

동질적인 사징에서 생산량을 확대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이다.

시장수요의 변화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