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식주차장으로서 지하식 노외주차장의 차로구조에 관한 기술 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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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식주차장으로서 지하식 노외주차장의 차로구조에 관한 기술 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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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식주차장으로서 지하식 노외주차장의 차로구조에 관한 기술 중 틀린 것은?

경사로의 종단구배는 직선부분에서는 14%를 초과하여서는 아니된다.

굴곡부는 자동차가 5m 이상의 내변반경으로 회전이 가능하도록 하여야 한다.

높이는 주차바닥면으로부터 2.3m 이상으로 하여야한다.

주차대수규모가 50대 이상인 경우의 경사로는 너비 6미터 이상인 2차선의 차로를 확보하거나 진입차로와 진출차로를 분리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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