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식주차장으로서 지하식 노외주차장의 차로구조에 관한 기술 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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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식주차장으로서 지하식 노외주차장의 차로구조에 관한 기술 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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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식주차장으로서 지하식 노외주차장의 차로구조에 관한 기술 중 틀린 것은?

경사로의 종단구배는 직선부분에서는 14%를 초과하여서는 아니된다.

굴곡부는 자동차가5m 이상의 내변반경으로 회전이 가능하도록 하여야 한다.

높이는 주차바닥면으로부터 2.3m 이상으로 하여야한다.

주차대수규모가50대 이상인 경우의 경사로는 너비6m 이상인 2차선의 차로를 확보하거나 진입차로와 진출차로를 분리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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