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단지의 교통계획시 각 도로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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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거단지의 교통계획시 각 도로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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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거단지의 교통계획시 각 도로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격자형 도로의 교차점은 40m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하며 업무 또는 주거지역으로 직접 연결되어서는 안된다.

선형도로는 폭이 넓은 단지에 유리하고 양 측면 또는한 측면의 단지를 서비스할 수 있다.

쿨드삭(Cul-de-Sac)은 차량의 흐름을 주변으로 한정하여 서로 연결하며 차량과 보행자를 분리할 수 있다

단지 순환로가 단지 주변에 분포하는 경우 최소한4 ~ 5m 정도 완충지를 두고 식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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